주님과 함께 말씀과 함께

하나님의 말씀

주님께 도움을 간청하는 노래

예수가 답이다. 2023. 10. 23. 01:00

2023년10월23일(월)

말씀의 현장 =>시편9편1절-6절
주여, 나의 온 마음 다하여 주께 감사를 드립니다.
주께서 베푸신 놀라운 일들을 내가 낱낱이 다 전하겠나이다.

주님을 생각만 하여도 이렇듯 기쁘고 흐뭇하니
내가 한없이 드높으신 주님의 이름을 찬양하겠나이다.

주님 앞에서는 나의 원수들이 뒤돌아서서 도망치다가
전부 고꾸라져 멸망하고 말 것입니다.

주께서는 나의 권리와 사정을 변호해주셨고
주님의 보좌에 앉으셔서 나를 공정하고 의롭게 판결해주셨나이다.

또한 주께서는 뭇 민족을 꾸짖으시고
악한 자들을 멸망시켜 그들의 이름을 영원히 지워버리셨나이다.  

나의 반응=>
시편 9편 1절-6절은 다윗이 하나님을 찬양하며 그의 의로움과 공정함을 묵상하는 시편입니다.

나도 어려운 시기를 겪을 때 하나님께 의지하고 그의 의지를 이뤄내는 모습을 담아야 하겠다.

나는 자신을 해악에서 구원하신 하나님에게 감사를 드리며 그의 힘과 은혜를 믿습니다. 나는 하나님의 성소에 가서 그의 기사들을 선포하며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이 시편은 나에게도 큰 의미를 전합니다. 내가 어려움을 겪을 때에도 하나님께 의지하고 그의 의지를 따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려줍니다.

나도 어려운 상황에서도 하나님을 찬양하며 그의 의로움을 묵상하였고, 나도 마찬가지로 어려움을 겪을 때에는 하나님의 의지를 찾아보고 기뻐하는 마음으로 그를 찬양해야 합니다.

이 말씀은 또한 나에게 하나님의 의로움과 공정함을 믿음으로써 나의 삶을 살아가야 함을 상기시킵니다.

나는 하나님의 의로움을 믿고 그의 행하심을 인정하며 그를 찬양합니다. 나도 하나님의 의로움과 공정함을 믿음으로써 그의 뜻을 따르고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버지의 마음=>
사랑하는 아들아, 안다. 어렵고 힘든 싸움인 것을 안다. 그러나 그것이 가장 소중한 것이기에 그것을 붙들기를 원한다. 아들아~
      
주님과 동행하기 =>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영원한 천국의 소망 속에서 하루를 시작하게 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세상의 작은 일들에 비틀거리지 않고 늘 감사하며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