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과 함께 말씀과 함께

하나님의 말씀

주님께서 내 기도를 받아 주셨다.

예수가 답이다. 2023. 10. 16. 00:00

2023년10월16일(월)

말씀의 현장=>시편 6편 6절-10절
다윗의 절망과 구원을 간절히 구하는 소리를 담고 있는 시편이다.

다윗은 이 시편에서 자신의 죄와 애환을 하나님 앞에 부끄럽게 여기고, 거기에 대한 회개와 죄송함을 표현한다.

그는 자신의 육체가 고통과 애환 속에서 무너져가고 있다고 묘사하며, 마치 죽음의 입에서 소리치듯이 하나님께 부르짖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의 도움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음을 나타낸다.

이 시편은 다윗의 절망과 고통 속에서도 그가 어떻게 하나님을 찬양하고 의지하며 구원을 기다렸는지를 보여주고있다.

다윗은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믿고, 그의 구원을 확신하며 하나님을 찬양한다. 그는 자신의 어려움과 고통을 하나님께 털어놓고 의지하며, 하나님의 도움을 바라는 마음을 표현하고있다.

나의 반응 =>
시편 6편 6절-10절은 나에게도 다윗의 믿음과 희망을 전달합니다. 이 시편을 통해 나는 어떤 어려움과 고통 속에서도 하나님을 의지하고 그의 구원을 간절히 바라는 마음을 갖게 됩니다.

또한, 다윗의 찬양과 의지하는 모습을 본받아 나도 하나님을 찬양하며 그의 도움을 믿는 삶을 살아갈 수 있나이다.

나의 기도를 하나님이 들으셨으므로 원수들이 조만간 물러가고 심히 부끄러움을 당할 것을 아나이다.

아버지의 마음=>
내 사랑하는 아들아~
내가 진정 네게 바라는 게 하나 있단다. 나는 네가 염려하지 않기를 바라.
걱정은 염려가 되고 염려는 자연스레 불안을 몰고 온단다.

작은 것을 걱정하는 사람은 삶의 대부분을 근심과 불안으로 채워간다.걱정에 귀가 둔해진 사람은 내 음성을 듣지 못하게 돼.

염려는 네 영혼을 상하게 한단다.염려을 떨져 버려라 아들아~

주님과 동행하기=>
하나님 아버지, 이렇게 큰 권능을 가지신 예수님께서 지상에 계셨을 때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그토록 낮아지시고 수모와 아픔을 견뎌 주셨으니, 찬양과 감사를 드립니다.

주여, 돌아오셔서 나를 구해주소서. 주님의 한없는 자비와 신실한 사랑으로
이 몸을 이 환난 가운데서 속히 건져주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