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과 함께 말씀과 함께

하나님의 말씀

묵상 더 깊이 모아보기

예수가 답이다. 2022. 6. 4. 20:46

묵상 더 깊이 모아보기(5월 30일-6월 3일. 월-금)
창:2장 4절-3장 7절)

처음 하늘과 땅이 만들어지던 때, 곧 하나님께서 땅과 하늘을 만들시기에. 아직 땅에 비를 내리지 않으셨고, 땅을 갈 사람도 아직 없었기 때문에 밭에는 식물과 작물이 자라나지 않았다.(2장-4절-6절)

하나님께서 땅의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됐으며 이어 에덴에 동산을 창설하시고 그 지으신 사람을 거기 두셨다.(2장 7-8)

에덴동산의 경치가 아름다움(네 강), 강산이 기묘하고 만물이 아름답게 만들고(2장 11-14)

생활이 안전함(생명나무 <예수님>와 나무 열매)으로 만물이 풍부하고 하는 일이 존귀하고 교제가 신성하다.(창 2장 15)

하나님의 약조(행위 계약) 동산의 모든 실과를 마음대로 먹되 선악과는 먹지 말라. 만일 먹으면 죽으리라 하셨다. (2장 16-17)

결혼의 시작(결혼제도) 부부가 합하여 한 몸을 이루었으니 일생을 서로 돕는 배필로서 살아야 했다.(창 2장 18-24)

하나님께서 뱀에 유혹을 받아먹지 말라는 선악과를 먹어 에덴동산에 세우신 언약을 어겨 범죄 한 부부는 눈이 열려 서로가 벗은 것을 보고 수치스러워 나뭇잎으로 앞치마를 만들어 가렸다(3장 1절-7절)

하나님께서 창조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지음을 받았다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사람의 코에 불어넣으셨을 때 사람은 생령이 되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떤 것 보다 존귀한 왕 같은 제사장이라는 면류관을 주셨다

이는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을 받았다는 것은 인간만이 하나님과 교제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인간은 하나님께 의존할 수밖에 없는 한계성이 있고, 인간에 대한 하나님의 주도권을 볼 수 있는 겁니다. 아멘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우리의 하나님 아버지. 감사와 경배를 올립니다.

죽을 수밖에 없는 저희들은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상 모든 만물을 만드시고 특별히 우리를 만들어주신 하나님!

하나님께서 온 세상을 향하여 기쁨을 표현하시며 정성을 쏟으시듯 우리 또한 하나님의 기쁨에 동참하여 하나님께서 지으신 것들과 사람들에게 관심과 정성을 갖게 하여 주소서.

하나님의 깊은 사랑을 저버린 우리들이지만, 한없는 주님의 은혜로 용서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앞에 자주 부끄러울 수밖에 없는 저희들이지만, 그 순간마다 속히 죄의 사슬을 끊고 하나님께로 돌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한 주간도 셀 원들 특히. 이 목사님께. 솔로몬의 지혜의 영을 내려주시고 주님의 은혜로 보호하여 주셔서 건강한 몸으로 주님의 날 예배로 인도하옵시며 오늘도 주님의 ❤️ 과 함께 성령님과 함께 동행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인도자가 되시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올립니다. 아멘

'하나님의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산하는 고통  (0) 2022.06.08
"네가 어디 있느냐?"  (0) 2022.06.06
죽지 아니하리라  (0) 2022.06.04
내뼈 중의 뼈요  (0) 2022.06.04
에덴 동산  (0) 2022.06.04